영화속으로 음악 여행

양현경(Yang Hyeongyeong) - 비몽 본문

┣ 7080 가요 ┫

양현경(Yang Hyeongyeong) - 비몽

JEOK WOO 2021. 10. 4. 22:38

 

 

양현경(Yang Hyeongyeong) - 비몽

내가 사랑타령을 부르며
이곳저곳 떠돌다가
먼지앉은 흰 머리로 돌아보니
너는 곱게 늙은모습 되어서
예쁜 웃음으로
빤히 쳐다만 보아 주어도
나는 좋아라
내가 돌아오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다가도
내얼굴에 와 닿는 네손은 따뜻해
돌아 올길이 없어져 훌쩍이는데
고운 얼굴로 나를 안고
너 웃음 반기니 나는 좋더라
나는 네손을 잡고 기쁜마음에
아흐 고운 내 사랑아
여린가슴 콩콩뛰며 불렀는데
너는 나 언제 그랬어
정 준일 없어 차갑게 돌아서니
나는 그게 설은마음에 울다
깨어보니 꿈이더라
내가 사랑타령을 부르며
이곳저곳 떠돌다가
먼지앉은 흰 머리로 돌아보니
너는 곱게 늙은모습 되어서
예쁜 웃음으로
빤히 쳐다만 보아 주어도
나는 좋아라
내가 돌아오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다가도
내얼굴에 와 닿는 네손은 따뜻해
돌아 올길이 없어져 훌쩍이는데
고운 얼굴로 나를 안고
너 웃음 반기니 나는 좋더라
나는 네손을 잡고 기쁜마음에
아흐 고운 내 사랑아
여린가슴 콩콩뛰며 불렀는데
너는 나 언제 그랬어
정 준일 없어 차갑게 돌아서니
나는 그게 설은마음에 울다
깨어보니 꿈이더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