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으로 음악 여행

국가단 (KKD) - 언제쯤... (국가단 Special Gift) 본문

┣오디션 프로┫

국가단 (KKD) - 언제쯤... (국가단 Special Gift)

JEOK WOO 2022. 3. 4. 09:38

국가단 (KKD) - 언제쯤... (국가단 Special Gift)

눈물이 나 이렇게 널 미워해도
나의 가슴이 자꾸만 널 느껴
아무리 웃으려 해도 그냥 표정만 웃고 있어
내 안에 슬픔은 너의 이별과 다투며
언제쯤 넌 날 떠나는 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 수 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 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 거니
웃음이 나 거울 앞에 선 내 모습
너무 초라해 나도 내가 낯설어
겉으론 웃고 있지만 나의 가슴이 자꾸 울어
내 안에 이별과 아직도 싸우며
언제쯤 넌 날 떠나는 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 수 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 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거니
나의 두 손이 아직도 널 만져 눈물에 가득 젖어서
나의 가슴속에 머물고 있는
너의 이별이 아직도 낯설어
언제쯤 넌 날 떠나는 거니
언제쯤 난 널 모두 잊고 웃을 수 있니
언제쯤 넌 내 눈물 속에서 말라
지나간 추억이 되어
내 안에서 넌 떠나는 거니
난 아직도 네가 보고싶다


앨범 소개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에 앞서 감동의 목소리를 선물한다.

2021년 브랜드 평판 1위를 달성한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압도적인 실력으로 TOP10을 차지한 국가단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김희석, 조연호, 김영흠이 '언제쯤…'을 통해 슬픈 이별을 노래를 부른다.

앞서 발매한 첫 번째 스페셜 음원'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가 사랑고백을 담은 달콤하고 발랄한 세레나데였다면, 이번 Special Gift 의 '언제쯤…'을 통해서는 슬프고 애절한 이별의 감정을 국가단 10인의 명품 하모니로 선보일 예정이다.
'언제쯤…'은 2008년 발매된 김건모의 12집 'Soul Groove'의 수록곡 '언제쯤...'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국가단 10인의 깊고 진한 감성과 대체 불가한 명품 하모니로 더욱 새롭게 재탄생 됐다.

Special Gift 음원 '언제쯤…'으로 공연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국가단은 '2022년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탄생! 국가단"'을 통해 그 감동을 오래 이어갈 것이다.

Comments